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통해 눈에 띄고 즐거워하십시오.

잉크럼블 2020. 6. 16. 06:02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통해 눈에 띄고 즐거워하십시오.




당신은 돈을 벌고 싶은 사이트나 사업을 가지고 있는가?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소셜 미디어의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을 비즈니스에 참여시키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 기사의 조언을 참조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시물을 만드세요.


당신이 새로운 정보를 얻고 당신의 방문자들이 새로운 콘텐츠를 기대하고 있을 때, 그들은 종종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기 위해 들를 것이다.


이것은 소비자들이 신문이나 잡지 같은 전통적인 콘텐츠 제공자들을 대하는 방식과 매우 흡사하다.


따라서, 방문객들이 반드시 돌아올 수 있도록 일관성을 유지하라.




방문자가 Facebook 페이지, Linkedin, Twitets 등을 구독할 수 있는 방법을 포함하십시오.


방문자들이 페이스북, 트위터 또는 링크드인을 통해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여러분을 쉽게 따라갈 수 있도록 허용하면 그들이 모든 새로운 게시물을 확실히 알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진행하는 동안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이 부문은 성장 붐을 경험했고 소셜 미디어 전략 분야에서 당신보다 경험이 많은 사람들의 지원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것은 값싼 선택은 아니지만 도움이 될 수 있다.




트위피, 트와이트와 같은 도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필수적이다.


이러한 도구는 대상 청중에서 사용자를 찾고 가장 영향력 있는 사용자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팔로우해야 할 사람들의 목록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들이 또한 당신이 게시하는 업데이트에 가입하기를 희망할 것이다.




야후 계정을 만드세요.


이 작업을 완료한 후에는 야후 응답을 검색하는 데 시간을 보내십시오.


야후 웹사이트의 이 부분은 사람들이 질문을 제출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인데, 다른 사용자들은 이 질문에 대답한다.


당신은 대개 어떤 방식으로든 당신의 틈새와 관련된 질문을 찾을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에 대한 언급을 포함하는 대답을 만들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꾸준히 도움이 되는 대답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매우 빠르게 전문가 지위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블로그 피드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당신의 블로그에 게시물을 링크드인에 표시하도록 할 수 있다.


따라서 기사를 만들 때마다 이중노출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기사를 쓸 때마다 시간을 절약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기사는 당신의 블로그와 링크드인에서 얻는 청중들에게 맞게 수정되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일대일 대화를 해야 한다.


고객은 대기업과 통화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고객들이 마치 당신이 신경쓰는 진짜 사람인 것처럼 느낄 때, 신뢰감이 심어진다.




소셜 미디어를 몇 주 동안 숙달하지 못했다면 계속 밀고 나가십시오.


사람들이 하루아침에 새로운 프로필에만 몰리는 것이 아니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 한동안 그 프로필을 고수해야 한다.


1년이라는 시간이 흐르면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며, 조급해 하지 마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존재감이 증가함에 따라 사이트 트래픽이 소폭 증가하고, 그 다음 고객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업무 시간과 시간으로 되돌아가는 것을 보게 될 것이고, 다른 사람들도 당신에게 추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