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늘 시험해 볼 수 있는 알레르기 팁

잉크럼블 2020. 6. 15. 23:32


오늘 시험해 볼 수 있는 알레르기 팁



코와 목이 가렵고, 재채기, 눈물이 나고, 기침은 감기의 흔한 증상이다.


불행하게도, 어떤 사람들은 계절이 바뀔 때 또는 심지어 일년 내내 그러한 증상을 강요할 수 있는 알레르기 민감성을 가지고 있다.


알레르기에 대처하기 위한 좋은 조언은 아래 기사를 보면 알 수 있다.




먼지 진드기는 피할 수 없다.


그들의 이름이 묘사한 것처럼, 그들은 베개와 매트리스에서 피부 조각을 먹고 산다.


역겨워! 이것을 퇴치하기 위해, 당신은 매트리스와 베개를 침대용으로 설계된 커버에 넣을 수 있다.


그런 다음 뜨거운 물이 먼지 진드기를 죽이기 때문에 매주 뜨거운 물에 침구를 씻는다.




꽃가루가 많이 나는 계절에 야외 활동을 할 계획이라면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 시간에 하도록 하라.


이때가 꽃가루 수치가 가장 낮을 때라는 것이 증명되었으니, 이 때일수록 더 편안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알레르기에 자주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애완동물이 문제가 될 수 있다.


애완동물이 원인이라고 가정하지 말고 알레르기 전문의에게 가서 검사를 받으십시오.


애완동물을 다시 집으로 돌려보낼 필요는 없겠지만, 특정한 변화가 필요할 수도 있다.




알러지 환자에게 가습기를 권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인데, 그것은 사람들이 잠을 잘 때 기도를 촉촉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절차는 잠재적인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방의 습도를 증가시키면 카펫과 같은 비옥한 지역의 곰팡이 증식과 곰팡이가 생길 수 있다.


잠자리에 들 때 비침 식염수 스프레이를 뿌리는 것이 훨씬 더 좋은 생각이다.




알레르기를 억제하기 위해, 차가 청결하고 닫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에어컨을 가동하고 의식적으로 환풍구를 닫아두면 꽃가루 등 알레르겐을 차량 밖으로 빼낼 수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진공청소기를 진공청소기로 청소하여 그곳에 쌓일 수 있는 어떤 것에도 닿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알레르기 문제를 줄일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피트니스광이지만 알레르기가 있다면, 여러분이 운동하는 특정 시간과 장소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운동을 하면 호흡이 더 거칠어지고 공기가 더 빨리 들어오게 된다.


지역 뉴스 기상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여러분의 지역에서 꽃가루 수치가 더 낮거나 더 높을 때를 알아보세요.




화장실이 깨끗한지 확인하십시오.


욕실은 곰팡이가 생길 수 있으므로 매주 한 번 청소해야 한다.


표백제/물 혼합물로 벽을 닦아 곰팡이를 청소하십시오.


이것은 곰팡이가 그곳에서 자라는 것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알레르기를 억제해 줄 것이다.




여행 갈 때 알레르기에 대한 약을 먹는 것을 기억하라.


여러분의 알레르기가 여러분의 목적지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지역 식물, 꽃가루 수치 또는 알레르겐에 의해 악화될 지 여부를 아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다.


과거에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을 겪은 적이 있다면 에피펜도 함께 가지고 와야 한다.


에피펜에는 생명을 위협하는 알레르기 반응을 신속하게 치료할 수 있는 에피네프린 성분이 들어 있다.




크림이나 스프레이로 머리를 고정하는 것은 피할 수 있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꽃가루와 다른 공기 중 알레르기 물질이 머리카락에 달라붙은 채 야외에서 하루를 보낸 뒤 귀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헤어 제품은 꽃가루를 유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온상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알레르기로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반드시 지시대로 복용하십시오.


많은 약들은 결과를 보기 위해 일정량의 복용량으로 그것들을 며칠 동안 복용해야 한다.


재채기 시작할 때 약만 먹지 마라.


주치의와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요점을 제시하십시오.




알레르겐에 대항하기 위해 사용하는 좋은 조언은 여러분의 쓰레기가 바깥에 보관되도록 하는 것이다.


쓰레기를 실내에 두면 설치류나 벌레와 같은 해충을 유인한다.


설치류의 배설물은 알레르기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설치류 배설물을 여전히 발견한다면, 당신은 집에서 해충을 제거하기 위해 덫을 사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성공하지 못하면 독에 대해 생각해 보라.




알레르기 유발요인을 피하는 것은 땅콩이나 딸기 같은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간단한 치료법이다.


반면에, 꽃가루나 애완동물 딘더 같은 것에 대한 알레르기를 다루는 것은 더 다루기 어려운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이 요령들을 기억 속에 넣어 그 증상들을 겪지 않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