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생명보험 상품을 효과적으로 비교하기 위한 팁

잉크럼블 2020. 6. 15. 23:34


생명보험 상품을 효과적으로 비교하기 위한 팁



생명보험을 찾을 때 어떤 것을 찾아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원과 미래에 필요한 것에 대한 답을 줄 수 있는 사람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어야 한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록 종신보험이 저렴하고 쉬운 탈출구로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또한 매우 일시적인 것이다.


종신보험은 주거비와 가족비가 많은 해 동안만 가입자를 보호하기 위해 설계돼 있고, 보험이 만료되면 자가 진료가 예상되기 때문에 보험료가 훨씬 적다.


다만 임기제 정책은 대출과 상환이 가능한 금융자산으로 두 배가 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종신보험은 보험료를 내는 동안만 지속된다.




번지점프,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과 같은 활동들은 당신에게 더 높은 생명보험료와 같은 위험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러한 높은 인용구의 원인이 될 수 있는 특정한 직업들이 있다.


경주용 자동차를 운전하거나 헬리콥터 조종사가 되는 것은 위험한 직업이며, 이 때문에 보험 회사들은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중개인이 아닌 금융전문가로부터 생명보험을 가입한다.


어떤 중개인도 보험에 가입하면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어떤 정책을 결정하든 재정 고문들은 같은 수수료를 받는다.


따라서, 금융 고문들은 중개업자들이 받는 것과 같은 유형의 판매 인센티브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여러분의 결정을 좌우할 동기가 더 적다.




위험하다고 여겨지는 직업이나 취미가 있다면 종신보험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프리미엄이 너무 높으면 번지점프나 스카이다이빙, 스쿠버다이빙을 포기해야 할 수도 있다.


또한, 세계의 위험한 지역으로 여행하는 것은 당신을 특정 할인 대상에서 제외시킬 수 있다.




당신이 정기적으로 하는 위험한 활동에 대해 보험 대리인에게 알리십시오.


보험료는 더 비싸겠지만 보험사에서 몰랐던 위험한 취미를 실천하다가 당신에게 무슨 일이 생길 경우를 대비해서 보험 혜택을 받을 자격이 없다.


만약 당신이 그 정보를 숨긴다면 그것은 사기라고 여겨질지도 모른다.




생명보험사를 연구할 때 안정적이고 존경할 만한 역사를 가진 회사를 선택하도록 하라.


덜 알려진 회사와 함께 가면 돈을 절약할 수 있지만, 필요가 생겨도 놀라지 않고,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다.




업체마다 보험료 부담이 최대 40%까지 달라질 수 있다.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험 견적서를 비교할 수 있다.


만약 그 서비스가 당신의 의료기록에 따라 당신에게 매우 정확한 견적을 줄 수 있다면 그것은 특히 도움이 된다.




위의 팁에서 보셨듯이 생명보험을 선택해서 가입하기 전에 습득할 수 있는 지식이 많고, 미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바로 이 지식이다.


어떤 정책이 당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지 알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을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