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관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이 멋진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잉크럼블 2020. 6. 16. 06:01


배관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이 멋진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배관 세계에 온 걸 환영해! 보시다시피 장비, 기술 등 종류가 다양하다.


스스로 배관을 하는 것은 여러분이 만들고 있는 집의 어떤 개선에도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아래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은 당신에게 몇 가지 팁을 제공할 수 있다.




끽끽 소리를 내거나 망치질을 하는 것처럼 들리는 파이프가 있다면 그것은 쉬운 해결책이다.


노출된 파이프를 고정해야 한다.


바닥, 천장 또는 벽면에 숨겨져 있는 파이프와 관련된 프로젝트를 돕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해야 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쓰레기 처리에서 문제를 발견한다면, 절대로 그것을 고치려고 손으로 손을 대지 말아라.


쓰레기 처리는 전원이 꺼져 있어도 위험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처분 도표를 찾을 수 있다.




기름, 지방, 기름진 음식이나 제품을 싱크대에 넣지 마십시오.


그것들은 액체 형태일 수도 있지만, 식힌 후에, 그것들은 굳어져서 배수관에 막힘을 만들 것이다.


이것은 특히 지방이 날을 더 느리고 덜 효율적으로 돌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쓰레기 처리에 해를 끼친다.


반드시 세면대에서 유류품을 치워라.




만약 당신의 집이 물을 잘 사용하고 욕조나 싱크대에 오렌지나 분홍색 얼룩이 있다면, 그것은 물속의 철분 수준 때문이다.


물 유연제는 이 문제를 치료할 수 있고, 당신이 설치할 수도 있고, 당신은 당신을 위해 와서 설치할 전문가를 선택할 수도 있다.




매달 하얀 식초 한 컵과 함께 따라오는 베이킹 소다 한 컵을 넣는 것은 여러분의 배기가스를 부드럽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파이프에서 화학 반응이 일어나므로 걸레나 플러그로 덮으십시오.


저것을 잠시 놓아둔 다음 끓는 뜨거운 물을 아래로 흘려보낸다.


이 팁을 따르면, 당신은 파이프에서 나오는 비누 찌꺼기, 머리카락, 그리고 다른 얼룩을 모두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주방 싱크대에서 식기세척기까지 호스를 잘못 설치하면 원치 않는 물이 식기세척기로 빠져나갈 수 있다.


호스는 각 장치의 물이 결합되지 않도록 오르막길에서 뒤로 내리막길을 유도해야 한다.




변기를 쓰레기통처럼 사용하지 말고, 잠재적인 문제를 최소화해야 한다.


화장실에서 솜뭉치, 기저귀, 종이 타월, 또는 여성 위생용품과 같은 부적절한 물건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물건들은 용해되지 않기 때문에 변기를 막아버릴 수 있다.


또한, 화장지를 가능한 한 적게 사용하여 자신을 제대로 씻어라.




샤워기 헤드를 교체할 때는 품질에 현혹하지 마십시오.


많은 경우, 사람들은 선반에서 가장 경제적인 모델을 구입하는 것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고 결정한다.


값싼 샤워기 헤드는 훨씬 쉽게 부러질 수 있다.




싱크대를 가동시키는 것은 여러분이 싱크대 내 폐기 장치를 내려놓을 때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일부 사람들은 흐르는 물이 폐기물이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하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다.


진실은 그것이 음식물이 처리 자체를 고수하도록 부추겨서 추가적인 해를 끼칠 수도 있다는 것이다.




하수구 청소기 가까이 가지 마! 일반적인 배수 세척제의 성분인 화합물은 부식성이 상당히 강하며 과다 사용 시 파이프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청소기를 사용하는 대신, 막힌 배수구를 볼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




결론적으로, 배관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배관은 모든 가정에서 사용되는 기술이지만, 각 집마다 알아서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게 될 것이다.


이 조언들은 당신 자신의 시스템으로 시작할 수 있어야 한다.